본문으로 바로가기

2022/08

해당되는 글 6
경주여행을 비롯하여 경주맛집, 경주 가볼만한 곳, 그리고 IT 유용한정보를 소개하고 있습니다.
  • thumbnail
    일상 (18)

    어제는 멕시카나 순살 양념치킨으로 저녁 해결..

    이제 긴 여름이 서서히 지나가고 가을이 오려나 보입니다... 이제 낮에는 좀 더워도 밤에는 기온이 낮아지고 기온이 내려가서 잠이 잘 오는 것 같습니다... 우리나라 국민이면 모두 좋아하는 야식... 그중에서 치킨을 빼놓을 수는 없죠... 저도 치킨을 엄청나게 엄청 좋아합니다... 주로 교촌의 허니콤보와 양념치킨으로는 멕시카나와 페리카나를 좋아합니다... 어제 양념치킨을 시킬까 해서 요기요에서 전체 리뷰를 보니 양념치킨 중에서는 멕시카나가 많아서 어제는 멕시카나 순살양념을 시켰습니다... 순살에서 양념 후라아드 반반 시키려다 후라이드는 나중에 먹으면 맛이 축축해서 맛이 양념보다 맛이 없더라구요.. 그래서 양념으로 시켰습니다.. 역시 리뷰를 무시 못 하겠습니다...비록 시켜 놓고 리뷰를 작성하지 않은 분들도..
  • thumbnail
    It (15)

    맥북 사용자 - 재산세 모바일 앱으로 쉽게 납부하세요

    제가 맥북을 구입한 지가 9개월이 다 되어 가고 있습니다... 작년 12월 중순에 구입하고 인제야 할부금이 모두 마쳤습니다. 맥북을 사용하면 좋은 점이 아이패드와 아이폰까지 모든 기기가 동기화 되어 정말 좋습니다... 애플 제품을 사용해 본 사람만이 아는 것이죠… 맥북을 사용하면 단 하나 염려가 되는 법이 있는데요 바로 국세, 지방세 납부가 안 된다는 것입니다...이것이 현실로 다가왔습니다. 어제 무심코 잊어버렸던 재산세 납부 기간이 지나서 맥북을 사용해서 어떻게 하면 납부할 수 있을까 2시간 넘게 서치를 해 보아도 안 되네요 윈도우버전 노트북으로는 10분안에 해결이 되었는데 위텍스에 들어가보니 지원이 안되는 기기라고 뜹니다.. 정말 이것만은 안 되었습니다...어제 저의 농협 앱에서 딩동 요금 휴대폰 요..
  • thumbnail
    It (26)

    나의 포스팅 – 구글 포털에 바로 노출해보자

    안녕하세요…며칠 전 수도권의 2차 장마로 서울을 비롯하여 경기도와 충청지방까지 큰 피해를 보고 있습니다. 폭우로 입은 국민들 빨리 일상생활을 되찾았으면 합니다… 들어가기 여러분 블로그를 작성하시고 나면 구글과 네이버 등에 빨리 노출이 되기를 바라는 것은 모두 같은 마음일 것입니다...네이버는 네이버 블로그가 우선시 되어 할 수 없지만, 구글에서는 할, 이틀이 걸리는 구글 노출을 2시간 이내로 노출이 될 수 있습니다. 바로 구글서치 콘솔에서 본인이 올린 포스팅을 전송하면 몇 시간 이내로 구글 포털 사이트에 노출이 됩니다. 구글서치 콘솔 (Search Console) 이란..?? 서치 콘솔이란 구글(Google)이 제공하는 웹 사이트 관리자용 무료 툴로 구글(Google)이 등록한 자사의 웹 사이트를 어떻게..
  • thumbnail
    일상 (14)

    Cu 백종원의 열탄불고기 김밥 탁월한 선택이었다

    오늘은 오랜만에 편의점 김밥을 먹어 보았습니다. 날씨가 엄청 더워서 혹시나 배달이 안 되나 했는데 편의점도 배달이 되는 줄 몰랐네요...속으로 배달의 민족이라고 했습니다. 검색했습니다...근데 도시락과 김밥 등 거의 다 팔리고 제가 살 것은 거의 없었는데 단 하나 백종원의 열탄불고기 김밥이 있어 샀습니다. 처음 보았을 때 백종원의 연탄불고기 김밥인 줄 알았는데 열탄불고기네요...가격을 보았습니다...김밥치고는 좀 비싼 2,900원 보통 2,500원 정도 하는데 400원 정도 비싼 것 같아요...제조 기간은 2022년 8월 8일 14시라고 되어 있습니다.즉, 이것은 8월 8일 14시 이전에 먹어야 한다는 뜻입니다 영양성분 나트륨 806mg 40% 탄수화물 60g 19% 당류 5g 5% 지방 8g 15% 트..
  • thumbnail
    일상 (10)

    나는 이제야 알았다. 내가 열사병에 걸렸다는 것을..

    안녕하세요..요즘 날씨가 엄청 덥습니다. 제가 사는 경주는 전국뉴스에 날씨가 소개될 만큼 매우 덥습니다. 예전에는 대구이 제일 덥다고 하는데 요즘은 많이 바뀌었네요.. 저는 올해 초부터 새로운 직장으로 옮겼습니다. 버스로는 갈아타지 않고 다이렉트로 가지만 내려서는 약 10분정도 걸어가야만 합니다. 그리고 오르막길이 좀 있어 출근을 하면 몸이 땀범벅이 된다고 할까요.. 요즘은 집은 없어도 차는 있어야 된다고 하죠..^^ 그렇습니다.. 전 차가 없습니다.. 그래서 출근을 하면 시원한 물 두잔은 기본이고 에어컨도 바로 틀어요… 그런데 이것도 잠시 열사병의 증상인 어지럼증이 나오더군요.. 이것도 하루에 매번.. 나타나는 시간도 거의 동일 합니다.. 약 10시부터 시작을 해서 오후까지…ㅜㅜ 처음에는 이것은 열사병..
  • thumbnail
    사회 (18)

    기가 찬다...만5세 초등학교 입학이라니..헐

    며칠 전 교육부 장관은 만5세의 나이로 초등학생 입학을 추진한다고 했습니다. 그와 함께 사회적으로 큰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만5세 초등학생 입학 국민과 아무런 소통없이 조솔적인 정책.. 수도권에서는 만5세정도의 나이가 되면 본인의 이름 및 더하기 빼기 정도는 할 수 있다고 생각이 되어집니다. 그러나 수도권을 벗어나면 본인의이름도 못 쓰는 어린이가 많습니다. 어쩌면 이것은 부모의 경제력에 따라 자녀의 공부하는 속도가 달라진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교육은 백년대계다 교육은 백번대계라고 합니다. 즉 먼 앞날까지 내다보고 세우는 크고 중요한 계획입니다. 그만큼 교육의 중요성을 일깨워 주는 것을 알 수가 있습니다. 그런데 우리나라 교육은 대학교 입학은 몇년마다 계속 바뀌는 것 같고 그때마다 학부모님은 어떻게 하..
    반응형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